메뉴 건너뛰기
매진될거 국내선예매때 다 풀어버리지..
시제 정도는 남겨도 될거 같기도 하고..
아니면 따로 한국멤버십을 만들던가
어쨌든 아직 시작단계라고 생각하고 더더 보완해서 가져왔으면 좋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