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ㄹ가 아예 무명도 아니고 그러니까
이번에 워크 흥한 거랑 부족한 거 잘 분석해서 보완할 거 보완하고 곡도 컨셉도 기깔나게 들고오면 좋을 것 같아
워크가 진짜 좋았던 게 단순히 곡이 좋아서가 아니라
멤버 한명한명 다 인식이 되는 게 너무 큰 의미였거든
진짜 잘됐으면 좋겠어ㅜㅜㅜㅜ
ㅂㄹ가 아예 무명도 아니고 그러니까
이번에 워크 흥한 거랑 부족한 거 잘 분석해서 보완할 거 보완하고 곡도 컨셉도 기깔나게 들고오면 좋을 것 같아
워크가 진짜 좋았던 게 단순히 곡이 좋아서가 아니라
멤버 한명한명 다 인식이 되는 게 너무 큰 의미였거든
진짜 잘됐으면 좋겠어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