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얼마나 무대를 찢을라나
잡담 넥스지 불명 왕중왕전 기대된다
4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90 | 00:05 | 6,10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3,1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9,49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0,345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8,848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9,749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4,298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42108 | onair | 전날까지 술이라도 마셨나 | 10:55 | 0 |
| 30942107 | onair | 박지성 차두리 이영표..... | 10:55 | 12 |
| 30942106 | 잡담 | 전반전 : 남아공 압승 | 10:55 | 14 |
| 30942105 | onair | 김승규 좆뺑이 그만시켜라 | 10:55 | 13 |
| 30942104 | onair | 이재성 들어오겠지 진심 존나 보고깊음 | 10:55 | 10 |
| 30942103 | 잡담 | 중원에 이재성 없으니 이강인도 좃뺑이치고 | 10:55 | 16 |
| 30942102 | 잡담 | 오현규황희찬을왜붙여놓냐고 | 10:55 | 28 |
| 30942101 | onair | 전반전 보고나니 교체카드 5장 부족한거같음 2 | 10:55 | 103 |
| 30942100 | onair | 한두명이 이상하면 그건 선수 개인탓일수 있는데 다같이 이상하면 그건 선수들 탓에 아냐 1 | 10:55 | 45 |
| 30942099 | onair | 윙백 자리 둘 다 못해 2 | 10:55 | 67 |
| 30942098 | 잡담 | 체코가 이기면 우리 못감? 2 | 10:55 | 62 |
| 30942097 | onair | 이거 지면 난리나지? | 10:55 | 12 |
| 30942096 | onair | 빛승규 아니었음 3골 먹혔다 이미 1 | 10:55 | 31 |
| 30942095 | onair | 홍명보는 아르헨티나처럼 잘 안뛰는 전술을 쓴다.....ㅅㅂ 우리나라가 아르헨이냐? 2 | 10:55 | 128 |
| 30942094 | onair | 우리 손흥민 은퇴하면 어떡하냐 | 10:54 | 44 |
| 30942093 | onair | 다들 집에 가스불 켜놓고 왔나 | 10:54 | 49 |
| 30942092 | onair | 우리 여기서 이기거나 무승부 못하면 어떻게 되는 거야? 1 | 10:54 | 36 |
| 30942091 | onair | 이강인 혼자 뛰어다니니까 미스가 ㅈㄴ 나지 1 | 10:54 | 81 |
| 30942090 | onair | 박지성 기성용 보고 싶음 | 10:54 | 20 |
| 30942089 | onair | 우리 지난 경기 폼으로 한다면 몇골은 넣었겠다 | 10:54 | 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