슴이 가지고 있던 미스틱 지분 윤종신이 다시 사서 윤종신이 최대주주(27%) 복귀함 슴이 투자할 때 무슨 옵션 같은거 있었나봄 조영철이 10년만에 대표이사 물러나고 두명이 공동대표로 내부승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