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할수있는만큼 빡세게 한듯...그렇다고 이번이 진짜 마지막은 아니겠지만 분위기 잘 이어나갈 수 있으면 좋겠음
잡담 걍 ㅂㄹ 이번에 회사도 그룹도 다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나온거 맞는거같음
10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ㅇㅇ할수있는만큼 빡세게 한듯...그렇다고 이번이 진짜 마지막은 아니겠지만 분위기 잘 이어나갈 수 있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