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방나온거 기준ㅇㅇ 뭐 음원만 냈어도 활동한거다 하면...할말없음 중간에 랩유닛 나왔는데 이거 쳐도 1년공백기만 2번임
잡담 빌리 그룹 공백기 1년 한번 1년 6개월 한번 있었음
178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음방나온거 기준ㅇㅇ 뭐 음원만 냈어도 활동한거다 하면...할말없음 중간에 랩유닛 나왔는데 이거 쳐도 1년공백기만 2번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