쭉 들어보는데 ㄹㅇ 여름 상큼하네ㅋㅋㅋ 레몬탱은 첨에 숏츠로 봤을때는 뭔가 뚝뚝끊기는 기분이었는데 풀로들으니까 괜찮음ㅋㅋ 신기하당
잡담 하투하 앨범 진짜 여름이다
3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쭉 들어보는데 ㄹㅇ 여름 상큼하네ㅋㅋㅋ 레몬탱은 첨에 숏츠로 봤을때는 뭔가 뚝뚝끊기는 기분이었는데 풀로들으니까 괜찮음ㅋㅋ 신기하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