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론칭으로 투자 받는대도 회사가 개큰빵꾸면 아무래도 어렵잖아 어떻게든 빨리 뜨길 바라는 기도메타였나ㅠ
잡담 2년도 안 돼서 놔줄정도면 데뷔 전부터 애초에 돈이 없었을 것 같은데
156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신인 론칭으로 투자 받는대도 회사가 개큰빵꾸면 아무래도 어렵잖아 어떻게든 빨리 뜨길 바라는 기도메타였나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