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진짜 이렇게 방치할 거면 케이팝 덕질방 하나 파주는게 덬간적으로 맞는거 아닌가 생각 존나 든다니까ㅠㅋㅋㅋㅋㅋ 아니면 여기서 타장르 마플 달리지 말라고 언질이라도 좀 해주던가 방치임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