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톡은 도시여자로 찰스 패는 플 온 적도 없는데 짹에서 패는 거 들고 와서 여기다 냅다 호통쳐놓고 여기서 팬 것도 아닌데 왜 그러냐니까 왜? 찔림? 평소에 케톡 여혐 심하니까 찰스랑 상관없이 쳐맞아도 됨 이런 식으로 가는 게 걍 어떻게든 케톡에서 싸우고 싶단 얘기로만 들림ㅋㅋㅋㅋㅋ
잡담 여기서 여혐플 오면 그때 싸우던가 해
103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