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나온 찰스엔터도 마찬가지고 근데 트위터는 왜 뫄뫄 싫어해? 이러면서 말 옮기고 커뮤에서 논하는거만큼 의미없는게 없어보임...
잡담 항상 말하지만 트위터에서 억까플 도는거 인용으로 개싸우는 경우도 많음
2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말나온 찰스엔터도 마찬가지고 근데 트위터는 왜 뫄뫄 싫어해? 이러면서 말 옮기고 커뮤에서 논하는거만큼 의미없는게 없어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