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근본적으로 남적남 여적남 남적여 인적인 다 있어도 프레임 안씌우는걸 여자가 여자몬다만 여적여로 프레임질하는게 여혐인건데
잡담 이젠 뭐 여초에서 여적여에 발작한다 이러고있네
111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ㅋㅋㅋ근본적으로 남적남 여적남 남적여 인적인 다 있어도 프레임 안씌우는걸 여자가 여자몬다만 여적여로 프레임질하는게 여혐인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