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여기 부분 이것때문에 불편했음 어쩌구 이런 피드백요구하는 댓글 많았어서 그나마 최근화에는 하지말자고 하는댓글이 많았지만.. 심지어 쭉 하는것도 아니고 6화라매 웬만하면 여자들만 나오는 웹예능에 너무 피곤하게 말안했으면 좋겠음 이럼 또 누가 만들어
잡담 도시여자 이거 댓글 고나리가 너무 심하더라
15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여기여기 부분 이것때문에 불편했음 어쩌구 이런 피드백요구하는 댓글 많았어서 그나마 최근화에는 하지말자고 하는댓글이 많았지만.. 심지어 쭉 하는것도 아니고 6화라매 웬만하면 여자들만 나오는 웹예능에 너무 피곤하게 말안했으면 좋겠음 이럼 또 누가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