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자리에 앉은 사람들이랑 친해져서 응원봉 사진도 같이 찍고 그랬는데
혹시 짹하냐고 물으니 안한대.....그러고는 그냥 공연보고 헤어졌어 ㅋㅋㅋㅋㅋ
아 잠깐 마음이 잘 맞아서 같이 공연다니면 재미있겠다 했는데 공연도 혼자왔다 그러고 괜찮았는데
사는 곳도 서로 물어봄 근데 쿨하게 헤어짐 ㅋㅋㅋㅋㅋㅋ
나도 공연 같이 다니는 덕친 사귀고 싶다 ㅋㅋㅋ
옆자리에 앉은 사람들이랑 친해져서 응원봉 사진도 같이 찍고 그랬는데
혹시 짹하냐고 물으니 안한대.....그러고는 그냥 공연보고 헤어졌어 ㅋㅋㅋㅋㅋ
아 잠깐 마음이 잘 맞아서 같이 공연다니면 재미있겠다 했는데 공연도 혼자왔다 그러고 괜찮았는데
사는 곳도 서로 물어봄 근데 쿨하게 헤어짐 ㅋㅋㅋㅋㅋㅋ
나도 공연 같이 다니는 덕친 사귀고 싶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