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만큼 문제되는발언도 아닌데 까는애들이 찰스를 그냥 그 기독교. 헤테로. 여자 프레임에 넣어두고 해석하니까 개꼬아듣고 거룩한척 개뚱뚱글씀
잡담 웃긴게 같은말을 ㅇㅅ님이나 ㅁㄱ님이 했다면 별얘기 안했을것같단거임
24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만큼 문제되는발언도 아닌데 까는애들이 찰스를 그냥 그 기독교. 헤테로. 여자 프레임에 넣어두고 해석하니까 개꼬아듣고 거룩한척 개뚱뚱글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