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탈덕하니까 오프에 쓴돈 빼고는 ㄹㅇ 모든게 아까움
42 0
2026.06.23 13:27
42 0

굿즈 앨범 다 짐덩어리임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3 06.21 33,84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3,41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3,75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3,8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8,129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06.17 9,104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06.17 7,829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8,739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1,929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3,586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67,545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0,553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39,646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30867 잡담 개인봉 있을정도면 걍 그룹활을 n년에 한번 하는수준 아님? 16:34 1
30930866 잡담 리센느 비지보이 vs 런어웨이 16:34 2
30930865 잡담 난 요즘 응원봉가지고는 고나리 안하고싶음 머 한두푼이어야지 16:33 14
30930864 잡담 난 동계는 찐단독이라 화냈다고는 생각됨 2 16:33 24
30930863 잡담 보통 개인봉있으면 1n년차임 16:33 24
30930862 잡담 애초에 개인응원봉 있을 정도면 그룹자체가 ㅈㄴ 고연차일거같은데 1 16:33 25
30930861 잡담 중계권은 사기싫고 월드컵에 발은 걸치고 싶고 ㅈㄴ하나만 했으면 좋겠던더 1 16:33 20
30930860 잡담 개인봉 되는 그룹들도 있나보네 2 16:33 58
30930859 잡담 근데 타팬봉만 아니면....어차피 다같은 그룹멤버들봉 아닌가?? 1 16:33 32
30930858 잡담 애초에 개인봉이 있다는게 연차찬 돌이라는 뜻임ㅋㅋㅋ 3 16:33 88
30930857 잡담 난 타돌만 아니면 됨ㅋㅋ 16:33 21
30930856 잡담 이럴거면 중계권 걍 사지 짜치게 월드컵 관련은 다 올림 3 16:32 50
30930855 잡담 엠사는 실무진들 멘붕왔다고 하던데 1 16:32 153
30930854 잡담 그룹콘에 개인응원봉 내돌아니니 상관없을거같긴한데 개인적으론 그냥 생각보다 그 판은 올팬이없긴없나보다 하는 생각듬.. 5 16:32 74
30930853 잡담 개인봉 있을 정도면 이미 연차 많이 찼을거같은데 1 16:32 46
30930852 잡담 나 지금 1억5천 있다 4 16:32 191
30930851 잡담 우리는 개인봉이든 뭐든 지가 들고가고싶은 응원봉 들고가는 분위긴데 16:32 17
30930850 잡담 난 내돌콘에서 5세대 응원봉 든사람도봤는데 3 16:32 92
30930849 잡담 혹시 x.com/아이디 검색으로 인용 검색한덬들 이제 뭘로 검색해? 16:32 12
30930848 잡담 하투하 노래 다이겨여름펑인줄 알았네 ㅁㅊ 1 16:32 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