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판 자체가 소비 부추기는거 심해서 가성비 덕질이 어렵지 않아? 그냥 가성비로 덕질한다고 표현해도 판에서 욕을 안먹는다는건가
잡담 근데 가성비 덕질해도 요즘은 괜찮다고 하는데
347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돌판 자체가 소비 부추기는거 심해서 가성비 덕질이 어렵지 않아? 그냥 가성비로 덕질한다고 표현해도 판에서 욕을 안먹는다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