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는 곳에 하루에도 진짜 많이 봄 그것도 한쪽 팔 전체에 빼곡히 문신한 사람들ㅇㅇ 주로 남자들이 많지만 누가봐도 미자로 보이는 여자애가 이레즈미 문신 한 것도 봄.. 그런 사람들 커플로도 오고 지들 애 데리고 가족끼리 오는데 애들도 많이 오는 곳에 그런 꼴로 오는게 위화감 조성한다는걸 모르는건가? 아니면 알면서도 당당한건지.. 겨울에도 반팔 반바지 입고 오는 문신충들 많아서 딱봐도 허세 가오로 문신한거 알겠고 문신한 사람들 극혐됨
잡담 요즘 왤케 문신한 사람들이 많지?
209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