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도 활동 텀도 퀄리티도 당연히 다를수밖에 없지... 그거보고 떠나는 덬들도 그정도면 변심아니고 완덕임
잡담 아니 근데 군백기후면 특이케이스로 늦게데뷔한거 아닌이상 보통 10+2년인데 최전성기때랑 다를수밖에없지않냐...
137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외모도 활동 텀도 퀄리티도 당연히 다를수밖에 없지... 그거보고 떠나는 덬들도 그정도면 변심아니고 완덕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