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4개까지는 본인이랑 가족들이 관리하다가 6개 넘어가고서는 걍 관리도 업체써서 해가지고 지금은 ㄹㅇ자동사냥이래10년전에 나한테 해보라고 했는데 그때 할걸...^^ 껄껄..껄무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