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부락갈 생각이었으나(수도권 사람) 1차가 썩 맘에 안들어서 그냥 가까운 렛츠락 가고 교통비라도 아낄까 ㅈㄴ 고민중..
잡담 페벌 다니는 애들아 부락 갈거임 렛츠락 갈거임?
3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원래 부락갈 생각이었으나(수도권 사람) 1차가 썩 맘에 안들어서 그냥 가까운 렛츠락 가고 교통비라도 아낄까 ㅈㄴ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