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그냥.... 말이 안통하고 지능이 낮아지는 기분이라 그냥 싸울 힘이 안들어 중국일본인들이랑은 지금 인간이랑 싸우고 있구나하는데 남미애들은 그냥 ㄹㅇ 지나가던 벌레붙잡고 얘기하는 기분
잡담 근데 ㄹㅇ 중국일본인들이랑은 싸워도 저씹새끼들뭐래?하면서 싸우는데 남미애들은
9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진짜 그냥.... 말이 안통하고 지능이 낮아지는 기분이라 그냥 싸울 힘이 안들어 중국일본인들이랑은 지금 인간이랑 싸우고 있구나하는데 남미애들은 그냥 ㄹㅇ 지나가던 벌레붙잡고 얘기하는 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