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들이 알아서 편하게 행동하고 이정도는 연차찼으니까 해도됨 이런식인게 보이니까 아쉬워.. 근데 이해는 가고 그게 싫으면 신인 좋아해야지 뭐
잡담 연차는 상관없는데 돌 본인들이 연차찬 행동을 하는게 별로같음
287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본인들이 알아서 편하게 행동하고 이정도는 연차찼으니까 해도됨 이런식인게 보이니까 아쉬워.. 근데 이해는 가고 그게 싫으면 신인 좋아해야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