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분철총대맡아서 화요일에 받자마자 다들 빨리받으라고 택배 새벽까지 반택 다 보냈는데 정작 받는사람들은 빨리 안받아가네내일까지 수령기한인데 내가 그거갖고 언질 더 해줄필요는 없겠지?빨리 받아가서 이상없단 얘기 다듣고 신경안쓰고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