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가 띄울 의지도 능력도 없어보임... 내가 파면서도 아 얘네는 뜰 가능성이 없구나가 느껴짐 이러다 보니까 유입 없고 고인물들만 남아서 정신병자 농도 ㅈㄴ 진해짐 유사랑 친목이 주다 보니까 팬들끼리 견제 ㅈㄴ 심하고 새로운 사람 오프에 나타나면 비계에서 조리돌림함
잡담 내가 좆소 파니까 왜 사람들이 대형 덕질 위주로 하는지 알겠음...
355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