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돌 공연 했는데 체감상 8대2 많이 쳐도 7대3이라 빡쳐서 ㅜㅜㅜㅜ 국내선예매는 진짜 국내팬들 반 이상 갈 수 있어? (그런 거 맞지?) ... 아 또 험한 말 나오네 소속사 너무 싫다
잡담 국내선예매 한 콘들 국내팬 비중 50 정도 돼?
133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돌 공연 했는데 체감상 8대2 많이 쳐도 7대3이라 빡쳐서 ㅜㅜㅜㅜ 국내선예매는 진짜 국내팬들 반 이상 갈 수 있어? (그런 거 맞지?) ... 아 또 험한 말 나오네 소속사 너무 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