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소니 다 시청해보고 모멘텀4 사서 쓰는데 좋은데 5 사고싶다.. 배터리 교체도 된댜.. 4도 배터리 진짜 개오래감 안쓴지 한달넘어가고 충전안한지는 3달도 넘은거같은데 아직도 잘됨
잡담 젠하이저 헤드폰 모멘텀5 나왔구나
4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보스 소니 다 시청해보고 모멘텀4 사서 쓰는데 좋은데 5 사고싶다.. 배터리 교체도 된댜.. 4도 배터리 진짜 개오래감 안쓴지 한달넘어가고 충전안한지는 3달도 넘은거같은데 아직도 잘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