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위 이후로 못 가고 있음... 히키 탈출하고싶어서 일부러 다니던건데 이제 주변으로 얼씬도 안 함ㅜ 내 올공 돌려줘
잡담 쉬었음 청년이라 올공 자주 갔는데
357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시위 이후로 못 가고 있음... 히키 탈출하고싶어서 일부러 다니던건데 이제 주변으로 얼씬도 안 함ㅜ 내 올공 돌려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