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족칠 수 있는 단체가 있으면 다행인데 지금 그런 데가 안 보이니... 다들 뭘 어째 하면서 책임만 넘기는 거같음
잡담 올공시위는 화력이 더 안 붙은 건 다행인데
658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차라리 족칠 수 있는 단체가 있으면 다행인데 지금 그런 데가 안 보이니... 다들 뭘 어째 하면서 책임만 넘기는 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