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복솁 목란가면 줄 길다고 여기서 짬뽕 먹으라는 말에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 아그치.... 밀키트 사먹어봤는데 깔끔하고 ㄱㅊ더라 언젠가 매장도 가보고싶다
잡담 스트릿 레스토랑 파이터 보는 중인뎈ㅋㅋㅋㅋ
7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연복솁 목란가면 줄 길다고 여기서 짬뽕 먹으라는 말에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 아그치.... 밀키트 사먹어봤는데 깔끔하고 ㄱㅊ더라 언젠가 매장도 가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