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후반이고 3년넘게일했는데 요새 너무 때려치고싶음.. 회사 사람때문에 힘들어서 면담도 다 했고 원하는거 있으면 들어주겠다고 계속 붙잡는데 이미 마음이 다 뜬거같음.. 사실존나퇴사하고싶긴해... 버텨?ㅠㅠㅠ
잡담 덬들아 무계획퇴사 ㄹㅇ 에바야?
391 1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20대후반이고 3년넘게일했는데 요새 너무 때려치고싶음.. 회사 사람때문에 힘들어서 면담도 다 했고 원하는거 있으면 들어주겠다고 계속 붙잡는데 이미 마음이 다 뜬거같음.. 사실존나퇴사하고싶긴해... 버텨?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