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통하는 팬들 인용으로 욕하고 팬싸 그런거보고 욕하고 투샷회 이것도 욕함.. 공계때는 멀쩡해서 좋은 팬이랑 친해진거같아서 좋았는데 비계 진심.. 개탄식 나오는데 ㅠㅠ 난 비계에 나라맛집 한국맛집 빵 먹으러간다 오프가기전에 밥먹자 이런것만 올려서 나랑 비슷할줄..
잡담 덬들아 원래 비계 심연이야..? 나 혼자 팬싸 다니는데 옆사람이랑 친해져서 트친하고 비계 맞팔까지 했는데
517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