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묘한 한끗 디테일을 못잡아내서 결국 사람 손 타는게 더 빠르겠다고 자꾸 생각하게 됨ㅋㅋㅋㅋㅋㅋㅋㅜㅜ
잡담 ㅇㅋㅌai로 이미지 생성하는 작업 하는데 ai 이샛기 생각보다 개까다롭네
5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미묘한 한끗 디테일을 못잡아내서 결국 사람 손 타는게 더 빠르겠다고 자꾸 생각하게 됨ㅋㅋㅋㅋㅋㅋㅋ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