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정국ㅋㅋ 에어팟없이 출국하는거뜸ㅋㅋ
518 4
2026.06.23 11:01
518 4
출국하면서 실시간으로 에어팟 두고온거 깨닫고 좌절함ㅋㅋ 왜인지 모르겠지만 개웃김ㅋㅋㅋㅋ

부자니까 면세에서 하나사세요..에어팟없는 비행..상상도할수업써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88 06.22 22,33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4,01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4,81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218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06.17 9,207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06.17 7,889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8,773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1,929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3,586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67,545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0,553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39,646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31314 잡담 걍 각자 알아서 행덕하시오 19:30 0
30931313 잡담 코로나 케이팝 붐 탄게 3세대인가? 19:30 5
30931312 잡담 소시 내년에 콘서트도 하고 음방도 할까 1 19:30 8
30931311 잡담 레벨 일예 들어가지도 말아야지... 19:30 10
30931310 잡담 난 왠지 슴돌이 다 불호임 2 19:30 47
30931309 잡담 걍 3세대 때가 제일 케이팝 부흥기 였던 거 같음 7 19:29 87
30931308 잡담 솔직히 4,5 세대 라이트하게 덬질하는데 본진은 아직도 3 같음 1 19:29 29
30931307 잡담 추천탭에서 이거봤는데 웃프다 근데 부럽기도 하고(마플아님) 19:29 49
30931306 잡담 ㅍㅁ 앞으로 독방에서 마플 타면 걍 대놓고 뭐라고 해야겠다 2 19:29 20
30931305 잡담 방블트셉은 좀 논외? 로 쳐야함 5 19:29 141
30931304 잡담 태연 제이팝 샘스미스 이후의 리메이크인데 또 새롭다 19:29 17
30931303 잡담 삼성 온누리상품권 환급 나한테 해당없을거라 생각햇는데 1 19:29 57
30931302 잡담 아크 해체한거 넘 아깝다 19:29 18
30931301 잡담 그거 알아?넴드무리 인원이 정해져있는데 자꾸 새계정이 생김 2 19:29 44
30931300 잡담 남돌 전성기는 3세대 여돌 전성기는 4세대같음 9 19:28 123
30931299 잡담 고연차 내돌 해투 진짜 작고 소소하게 도는데 그래도 그룹계속할만큼 돈이 될까? 5 19:28 39
30931298 잡담 나 진짜 1n년동안 내돌만 덕질하면서 전성기도 같이 겪고 군백기도 쌩으로 잘만버텼음 1 19:28 21
30931297 잡담 덬친 남친 생기니까 같이 오프가고 그런게 줄었어 ㅋㅋ 2 19:28 38
30931296 잡담 3세대 아직까지 파는 해외팬들은 그룹 사라져도 탈케를 했으면했지 안내려갈것같음... 1 19:28 39
30931295 잡담 지금 3세대가 쎈 이유 12 19:28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