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케즈ㅠㅠㅠㅠㅠㅠㅠㅠ얼합이 너무 좋음... 정반대로 생겼는데 둘 다 존나 잘생겨서 눈이 행복해.. 파트도 겹치는 거 많은데 다른 음색/창법으로 듣는 재미가 있어 하 존좋ㅠㅎㅎㅎㅎㅎ
잡담 요즘 엑디즈에 빠졌는데 오드 가온 이 둘 너무 좋음🫠
6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딸케즈ㅠㅠㅠㅠㅠㅠㅠㅠ얼합이 너무 좋음... 정반대로 생겼는데 둘 다 존나 잘생겨서 눈이 행복해.. 파트도 겹치는 거 많은데 다른 음색/창법으로 듣는 재미가 있어 하 존좋ㅠ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