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제전이 은근 신인파이 있는편이고 케백수는 일본 한국 나눠서 해서 나올수 있을듯 아직 모르지만 난 가요대전까지 나올수도 있을거같아
잡담 리센느 엠사나 케백수는 나올듯
22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대제전이 은근 신인파이 있는편이고 케백수는 일본 한국 나눠서 해서 나올수 있을듯 아직 모르지만 난 가요대전까지 나올수도 있을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