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태현 : 제가 형한테 따뜻하거나 자상했던 에피소드 있어요?
연준 : (한참 생각 후) 너 스케쥴 끝나면 가끔 목욕하지 않냐?
태현 : ㅇㅋ 끊을게요
연준 : 에..
뚝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