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랑 아예 정서가 달라, 우린 하얀 피부 선호해도 까만 피부로 차별하고 이런거 없고 그냥 또 다른 매력포인트로 보는데 걔넨 그게 아니니까 서로 이해를 못해
잡담 남미도 고위층은 다 백인임, 결혼도 그 가문들끼리만 하고 이래서 피부색으로 지위가 나뉘니까
5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한국이랑 아예 정서가 달라, 우린 하얀 피부 선호해도 까만 피부로 차별하고 이런거 없고 그냥 또 다른 매력포인트로 보는데 걔넨 그게 아니니까 서로 이해를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