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지들하고 뭔 상관이라고 저렇게 열불 내는거지
그거 지적하는 것도 인종차별인건데
포샵과 과도한 미백을 비판한다고 인종차별 아니다
하는데 교육 진짜 못받은 티 팍팍 낸다.
서양에서는 외모 칭찬도 무례하다고 난리치면서
동양인 외모에 대해서 말 얻는건 안 무례한가 참나
애초에 건강을 해칠만한 제품도 있지도 않는데
그런 제품이 있다고 우기는 것도 우낌
정작 서양인들도 더 창백하게 하려고 중세시대 독 중독 되고
별 난리 다 폈는데 지금도 엉덩이 키우고 태닝하고
그건 건강한가? 별꼴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