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자동번역 이후로 피부가지고 싸워대는 트윗 ㅈㄴ 들어와서 피곤함......ㄹㅇ 그만 좀 집착햇으면 좋겠고...
잡담 근데 원래도 피부색 지랄 심했음?
322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트위터 자동번역 이후로 피부가지고 싸워대는 트윗 ㅈㄴ 들어와서 피곤함......ㄹㅇ 그만 좀 집착햇으면 좋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