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브라질이 한국보다 살인율이 훨씬 높다는 통계 가져오니까 자기들이 인구가 많아서 당연한거 아니냐고 하는게 맘찍 개많이 받음 외퀴들 괜히 말귀를 못 알아 듣는게 아니었음
잡담 외국인들 트윗 보고 놀란거
17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누가 브라질이 한국보다 살인율이 훨씬 높다는 통계 가져오니까 자기들이 인구가 많아서 당연한거 아니냐고 하는게 맘찍 개많이 받음 외퀴들 괜히 말귀를 못 알아 듣는게 아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