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 말이 맞는 거여? 동남아 남미 썬크림 본인들도 바르면서 우리만 바르지 말라고 한 거야?
잡담 3. 무명의 더쿠 09:23 선크림은 인종 상관없이 다 바르긴해 오히려 햇빛 센 나라가 우리나라보다 훨 썬그림에 예민함 4. 무명의 더쿠 09:23 쟤네는 선크림도 하얘지려규 바른다고 우김
17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누구 말이 맞는 거여? 동남아 남미 썬크림 본인들도 바르면서 우리만 바르지 말라고 한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