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차 오래된 돌이라 그동안 소속사 몇번 옮겼는데
A소속사에서 B소속사로 옮기면 A는 쓰레기 회사고 B는 덕잘알 최고의 회사 되고
B소속사에서 C소속사로 옮기면 갑자기 B가 세계최고 쓰레기 되고 C가 돌판 다시없는 감다살 회사 되어있음
이게 계속 반복되니까 뭔가 ㅋㅋㅋ 억텐같은 생각도 들고
현 소속사 관련 무슨 말만 해도(공지는 좀 빨리 올려주지.. 같은)
갑저기 전 소속사 패면서 그래도 거기보단 낫다고 입막음함
아니 돌이 거쳐온 모든 소속사를 다 쓰레기 취급하면 뭐가 좋아서 그러지?
팬인 내 입장에서도 딱히 엄청 이상한 곳은 없었어서 더 이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