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셀카를 안찍는 성격이라ㅠㅠㅠ 그래도 의무감(?)으로 종종 찍고 줬는데 그걸 포카로 다 넘겨서 그런가 이젠 더 안줌ㅠㅠㅠㅠㅠㅠ
잡담 내 돌 원래도 셀카 잘 안줬는데.. 포카 범람 이후 더 안줌ㅠㅠㅠ
4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평소에 셀카를 안찍는 성격이라ㅠㅠㅠ 그래도 의무감(?)으로 종종 찍고 줬는데 그걸 포카로 다 넘겨서 그런가 이젠 더 안줌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