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지피티한테 뭐 물어보면 보통 답은 해주는데 가끔 왜 내 질문에 오류가 있고 편협한 생각인지에 대해 훈수를 먼저 두고 답변을 해줬거든? 근데 제미나이는 안그러고 질문 자체에 집중해주네ㅋㅋㅋ 앞으로 제미나이만 쓸듯
잡담 챗지피티 쓰다가 제미나이 쓰니까 왤케 속이 시원하냐
361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챗지피티한테 뭐 물어보면 보통 답은 해주는데 가끔 왜 내 질문에 오류가 있고 편협한 생각인지에 대해 훈수를 먼저 두고 답변을 해줬거든? 근데 제미나이는 안그러고 질문 자체에 집중해주네ㅋㅋㅋ 앞으로 제미나이만 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