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좀 스타성? 머라해야하지메시는 신이고 개인적으로 따라하는건 저 둘ㅋㅋㅋㅋㅋㅋ독일에서 학교다녔는데 독일선수들 말곤 저둘 따라쟁이들 많았던 기억네이마르가 특히 뭔가 가오의 상징같았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