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시발....ㅠ 내돌은 아무리 잘생겻단소리들어도 키갖고 조롱당하는데
잡담 자격지심인가? 내돌은 키작다고 맨날 조롱당하고 아직까지 그러는데 키 비슷한 어떤돌은 키크면 안된다고 그키로 파는거보고 뭔가 짜증남..
144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ㅎ..시발....ㅠ 내돌은 아무리 잘생겻단소리들어도 키갖고 조롱당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