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단체집착은 놓아줄 연차인데 단체만 해주길 원하고 똑같은걸 모든 멤이 받길 바라고 개인활동에 알러지 있는것처럼 구는 팬덤 반응을 계속 보니까 좃까고 개인활동 빨리 시작했으면 함 노출되지 않으면 될텐데 다 처내면 탐라가 조용해져서 심심해짐 앓는 덕질글 쓰는 팬이 많아졌음좋겠다 그러기엔 다들 바쁜가봐.........
잡담 요즘 왜이리 좃같을까
5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