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돌 키오프편 보는데 술집에서 토치워야 하는 부분 보는데..나도 토 ㅈㄴ무서워해서 동질감들어 ㅠ 결국 치우는데 존나 대단하다는 생각만..
잡담 프나 지원 토공포증 있구나
144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워크돌 키오프편 보는데 술집에서 토치워야 하는 부분 보는데..나도 토 ㅈㄴ무서워해서 동질감들어 ㅠ 결국 치우는데 존나 대단하다는 생각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