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초는 원래 별로고 동계올림픽때도 여기저기 화제성 분산되고 봄 잠깐 괜찮다가 선거라고 정신없고 월드컵 시즌이라고 결방+화제성 분산되고 이제 좀 있으면 또 아시안게임 함 연말컴백은 또 별로잖아
나도 케이팝쪽에서 일하는데 올해 다들 죽겠다 죽겠다 함 일 자체가 훅 줄었음
나도 케이팝쪽에서 일하는데 올해 다들 죽겠다 죽겠다 함 일 자체가 훅 줄었음